초롱이/초롱이일기

닌텐도가 뭐길래?

토달기 2011. 2. 14. 00:30

 

 

2010년 9월 30일

 

"드르렁 음냐 음냐..드르렁 음냐 음냐..."

 

소파 위에서 달디단 낮잠을 자고 있었다.

아줌만 내가 소파 위에서 낮 잠 자는 거 버릇 없어진다고

싫어 하시는데 오늘은 운이 좋았다.

 

 

 

 

난 이래 뵈도 본디 중국 황실 출신의 개라

뭔가 갖추어 지지 않은 것을 싫어 한다.

웬만하면 앉을 자리엔 방석이 있어야 하고,

잠자리엔 베개가 있어야 한다.

 

소파엔 운 좋게도 분홍색의 작은 베개가 있었다.

"딱 좋군. 크기 좋고  적당히 단단하고..."

 

 

 

웅성웅성하는 소리에 눈이 떠졌다.

'왜 이리 시끄러.. 모처럼 단잠을 자는데...'

 

 

 

 

"누가 내 닌텐도 베고 자랬어?  초롱이 너∼어

닌텐도 엄청 찾았잖아.."

 

갑자기 큰 강아지 인형이 내 머리 위로 날아왔다.

오빠가 몹시 화가 나 있었다.

닌텐도를 내가 베고 잤다고 화가 난 것이다.

놀고 있는 물건을 베고 잤기로서니

그게 무슨 큰 잘못이란 말인가?

참 알다가도 모르는 일이다.

 

 

 

 

 

좀 괜찮아 졌나?

오빠가 책을 본다.

'저 노므 성질하고는...쯧쯧..

성격 좋은 내가 참아야지.. 원..'

 

 

 

 

앞으로도 쭉 같이 살아야 하는데 걱정이다.

정은이 언니와 선진이는 나랑 못살아서 안달인데..

개 귀한 줄 모른다.

닌텐도 그 거 하면 아줌마 표정도 안 좋아 지던데..

그게 뭐라고 나의 단잠을 이리도

무참히 짓밟는단 말이가?  흑흑..

 

 

 

작년 블로그를 시작한지 얼나 안 되서 쓴 글입니다.

그 당시엔 블친이 없어서 별로 읽으신 분이 없었더랬죠..

다시 한 번 발행합니다.

그런데 울 초롱이 버금 부끄럼 찌찌가 그대로 노출 되었네요..

헤헤..

괜찮지요?

'초롱이 > 초롱이일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우리 개가 달라졌어요?  (0) 2011.03.03
아줌마, 왜 차별 하세욧!!!  (0) 2011.02.21
감자칩은 맛있어!!  (0) 2011.02.06
오빠의 캠핑요리가 그리워!!  (0) 2011.01.31
내 붕어빵에 손 대지마!!!  (0) 2011.01.24